*** (필독) 2021년 블랙프라이데이 포함 연말 배송 진행에 관하여 ***

(2021-11-23 03:52:46)

안녕하세요, 안심을 드리는 고배송입니다.


드디어 기다리시던 블랙프라이데이와 연말 세일 기간이 왔습니다.

많은 쇼핑몰들이 대대적으로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저희 고배송도 이에 맞추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기간 동안은 모든 배대지가 입고가 지연이 발생되며,

불가피하게 저희 고배송 또한 어느정도의 입고 지연이 예상됩니다.

저희 고배송에서는 최소한의 지연으로 고객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리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시간 기준, 미국 센터 휴무인 25일(추수감사절)이 지난 29일(월요일)부터 연말까지 매일 도착 물량에 대한 입고 현황을 공지란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지에서 FAQ 바로가기
www.gobaesong.com/content/customer-service/#/faq 를 참조하시고,

1:1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는것이 가장 신속히 답변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임을 안내드리며 최대한 빠른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미국 센터 영업 시간에 처리 가능한 문의는 미국 센터 영업 시간에 답변을 드리게 되니 이런 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차적인 문제로 답변이 지연된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

고배송 출고 일정은 하기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 5일 항공 배송하고 있습니다.

출고 날짜(월 - 금) 미국 시각 기준
출항 날짜(화 - 토) 미국 시각 기준
입항 날짜(수 - 일) 한국 시각 기준
(항공기 입항 시간과 순차적 통관 순서에 따라 우체국이나 화물택배로 이관되는 시간이 다를 수 있음)

예 1. 월요일 출고(미국시간) -> 화요일 출항(미국시간) -> 수요일 입항(한국시간) -> 당일 또는 다음 영업일 우체국택배로 이관
예 2. 금요일 출고(미국시간) -> 토요일 출항(미국시간) -> 일요일 입항(한국시간) -> 월요일부터 통관및 우체국택배로 이관

평일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 12pm 까지 결제완료된 신청서는 당일 출고되어 공항으로 이동되며 다음날 항공기로 출항합니다.
12pm 이후에 결제된 신청서는 다음 영업일 출고 시간에 출고 진행됩니다.
고객님이 출고 보류하지않은 모든 결제완료건은 당일 출고시간에 출고진행되며 고배송은 합산과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꼭 입항을 확인하시고 다음 신청서의 결제를 진행하시어 불이익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미국 센터의 정상 영업시간은 월 - 금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다른 특이 사항이 있을 시 (오프로드 등) 공지사항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