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VEHO 배송사 분실 및 도난 관련 공지

(2023-02-08 07:35:08)

안녕하세요. 고배송입니다.

최근 Saks fifth ave에서 주문하시는 상품들이 계속해서 분실 및 도난사건 사례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분실이나 도난이 발생하는 이유는 Saks fifth Ave에서 사용하는 새로운 신규 배송업체인 Veho 때문입니다.
Veho는 Fedex나 UPS와 다른형태의 배송사로 정직원 배달기사가 아닌 임시직/또는 개인이 맡아서 배달하는 형태의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업무시간 이외 또는 주말에 제품을 그대로 문앞에 두고 가는 경우가 많아 분실 또는 도난 발생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주문 상태 확인시 '주문상태' 에는 배송 완료로 되어있어도 고배송에 물품입고 기록이 없고 업무시간외에 배송 완료로 뜨면
분실 및 도난 가능성이 있으니 바로 고배송에 입고 확인을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물품의 분실·도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물품 배송 현황을 자주 확인하시고 분실/도난 사실을 확인하면 해외쇼핑몰에 즉시 피해 사실을 알리고 환불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고배송을 포함한 모든 배송대행사는 미국내 배송사(UPS, FEDEX, USPS, DHL, LASER, VEHO, 등등)로 부터 직접 상품 수령하기 이전에 발생하는 미국내 배송사의 어떠한 문제도 책임질 수 없으며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