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내 반송 ] 방법 안내

(2017-11-20 00:35:14)

고배송에서 알려 드립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위해 고객 여러분께 안내말씀 드립니다.

고배송에 반송 신청 (고배송에 물건이 도착된 경우) 방법 안내 

1.고객님이 이용하신 쇼핑몰에 연락하여 리턴레이블을(반송용 스티커) 요청해 주세요.

2.고객님이 받으신 리턴레이블을 고배송 게시판이나 help@gobaesong.com에 고배송 신청서 번호와 함께 첨부 해 주세요
+ 만약에 리턴레이블을 받지 못할경우는 미국내 반송 배송비를 고객이 부담 하셔야 합니다.

3.변심이나 취소로 인한 반송은 반송 대행 수수료가($7) 있으며 결제 후 판매자에게 반송이 진행됩니다.
하지만 센터에 도착한 제품에 파손이나 잘못된 제품의 반송은 반송 대행 수수료가 없습니다.

4.판매자에게 물건이 도착 후 보통 2주의 소요기간 후에 환불이 진행 됩니다.

 

*
리턴 레이블 요청은 고객님이 구매하신 쇼핑의 이메일, 전화, 라이브 채팅을 통해  반송(리턴) 접수를 직접 하셔야 합니다.


**
리턴 레이블 이란?  한국에 반송송장을 미국에서는 리턴 레이블이라고 합니다.
고객이 상품을 구입한 업체에 반송레이블을 요청하면 고객의 이메일로 보내 줍니다.
미국내에 다양한 배송업체마다 사용하는 리턴레이블이 모두 다릅니다.
반송을 위해서는 꼭 고객님께서 리턴레이블을 받으셔서 고배송 게시판에 올려주셔야 합니다.


***
리턴 레이블을 받지 못하시면  반송비용을 개인적으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일부 쇼핑몰에서는 리턴을 거부하는 경우도 있으니 구매하실때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페이지)